2011/01/17 13:11

미드 추천

제가 처음으로 보게 된 미드는 중학교 때 보게 된 프렌즈입니당.
엄청 재밌게 봤는데 이제는 티비만 틀면 나와서 안 본 시리즈가 없을 정도에요. 근데 마지막 시즌때에 왠지 엄청나게 슬펐다는!
처음으로 본 미드라서 그런가봐요ㅎ
그 이후에 길모어 걸즈(로리랑 로렐라이가 이뻐서 계속보게 되죠. 로리랑 빙의하기도 하고...그랬다는), 앨리 맥빌(이 여자 주인공 제3자입장에서 보면은 미친거 아냐?! 이럴 수도 있지만 저도 가끔 신나면 리듬타고 있다는!!!), 로스트, Everybody loves Raymond, 사브리나(이거 지금 봐도 신기하다는...옛날에 만들었는데 진짜 잘만든 것 같아요.), 빅뱅이론(쉘든처럼 똑똑한 건 아닌데, 가장 친한 사람한테서 너 쉘든같아라고 들었어요. 여잔데...ㅠ 차마 무슨 의미에서 그런건지 묻지 못했다는!) 등등... 끝이 없이 재밌는 거 같아요.

그래도 제가 요즘 보면서
미소짓게 되거나, 푸훗하고 웃게되는 미드는
Two and a half men(찰리 신 싫어해서 안봤는데 비행기에 있길래 봤더니, 너무 웃겨서 시리즈 챙겨서 보게됐어요.),
How I met your mother(여기서 마샬하고 릴리 너무 부러워요. 푸훗하고 웃기진 않아도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에요.)
두둥 두둥!!!! 
Modern Family(이거 진짜 완전 보면서 계속 미소짓게되는...가끔 웃길때는 배꼽잡고 웃을정도에요. 완소 드라마에요. 꼭 보세요. 모든 캐릭터가 완소S2)


2011/01/17 12:33

Grey's anatomy에서 알렉스가 소소한 발견

Wedding planner에서 제니퍼로페즈의 약혼자격??으로 나왔다는 걸 발견했습니당.

옛날 드라마/시트콤/영화에서 지금 유명한 주연배우들을 발견하는 것 재밌지 않나요?

앨리 맥빌하고 S.V.U.에서 엄청 많이 발견한다는!!! 클로저에 나오는 아줌마 형사(Kyra Sedgwick)
앨리 맥빌에서 나왓을 때 혼자!! 대개 신기했어요.ㅋㅋㅋ 근데 5년? 10년은 된 것 같은데 지금이 훨씬 더 이쁘고 젊어 보여요.

Wedding planner에서 제니퍼 친구로 나오는 여자...13 going on 30에서도 주인공 친구/bitch로 나오고,
여주인공의 친구로만 계속 나오는 듯... 그래도 몇년 뒤에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될지도?!!!

이상 소소한 발견이었습니다.

2011/01/17 11:44

모찌모찌 맛있당

제가 사는 곳에 모찌가 맛있는데가 없어서 만들어먹어보았습니다. 과정은 생략...눈대중으로 만들었기때문입니당.
만들은 모찌는 반죽이 아직 뜨끈뜨끈할 때에, 앙꼬를 넣은후에 시나몬가루에 돌돌(팥의 단맛과 쌉싸름이 어울려용), 나가사키카스테라 부서트린데에 돌돌(제가 제일 좋아하는 맛이죵), 검은깨에 돌돌돌 돌리면 끝!!!

사먹는것보다 훨씬 맛있었다능!!! 카스테라만 세개 먹었다능ㅠ 근데 바로 만든것보다 약간 식혀서 먹는게 쫄깃하게 더 맛있었어요.

2011/01/17 11:23

첫 포스팅 ; 전복죽 맛있당

안녕하세요~ blogger87입니당.
훗 블로그 구경만 하다가 처음으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맘대로 전복죽을 만들어보았어요.
1. 통통한 전복을 칼로 샤샤샥 긁어서 깨끗하게 한 후에 듬성듬성 잘라줍니당.
2. 전복을 참기름 듬뿍해서 볶아줍니다. 간장도 약간 넣어서 간을 해주었습니당.
3. 불린 쌀을 따로 참기름을 넣고 볶아줍니당.
4. 물을 듬뿍넣고 약불로 낮춰서 죽이될때까지 뭉긋이 끓입니다.
5. 이쁜 그릇에 담고서 김치와 얌얌 먹습니다.

사실 큰 냄비에 넣어줘야 하는데, 제 요리방침이 최대한 tool은 적게!!!(설거지가 귀찮으니깐요...훗) 후딱!!!이라서...
볶은 팬을 사용했습니다. 아버지랑 우왕~꼬소하다~하면서 잘먹었습니다.ㅋㅋㅋ

1